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관련분류 : SNS/E-business / 인터넷 창업/비즈니스
유아용품 쇼핑몰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한 장사꾼이 될 자신이 없다면
크게보기 l 차례보기
ㆍ저 자 김세진 , 네모 도리
ㆍ역 자
ㆍ구 분 국내서
ㆍ발행일 2007년 11월 15일
ㆍ정 가 12,000원
ㆍ페이지 295 페이지
ㆍISBN 978-89-5674-398-1
ㆍ난이도 초급.중급
ㆍ출판사 정보문화사
숨겨져 있는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대박을 노려라

이것도 모르면서 유아용품 창업 절대로 하지 마라
유아용품 쇼핑몰 창업의 이론과 실전


답은 알고 있지만 실천이 어려운
알면 쉽지만 모르면 위험할 수 있는
실패가 두렵다고 생각하면 96%가 실패하는
유아용품 쇼핑몰 창업의 다양한 이야기

유아용품은 재구매 고객 확보가 용이한 출산․유아․외출용품 카테고리와 객단가가 높고 자기 브랜드로 발전시키기가 수월한 장난감․완구 등 교육과 관련된 카테고리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속에는 수많은 세부 카테고리들이 더 많이 숨겨져 있는데, 이들 세부 카테고리에는 다른 판매자들이 찾지 못한 블루오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블루오션을 찾게 되면 행복한 4%의 창업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책 속의 작은 정보들이 여러분을 행복한 4%로 인도해 줄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이 책의 내용

이해하면 돈이 보이고, 실천하면 돈이 모이는
유아용품 쇼핑몰 창업의 모든 것

  • 10억의 가치가 있는 온․오프라인 유아용품 대여 및 판매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유아용품 쇼핑몰 창업자의 진솔한 이야기
  • 꼭 알아야 할 유아용품 쇼핑몰 창업의 핵심 노하우 7가지
  • 유아용품의 유통과 국내 도매 시장
  • 중국의 유아용품 도매 시장과 수입 체험하기
  • 꼭 알아야 할 유아용품 수입 노하우
  • 광고 및 마케팅의 원리와 인터넷 유아용품 광고의 핵심 노하우

    [저자 소개]
    김세진
    • 전주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 현재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와이즈베베(www.wisebebe.com) 대표

    네모 도리
    • 도서와 모니터 모양의 ‘네모’와 옛 선인들의 생활필수품이자 비바람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용도로 사용했던 ‘도리’, 즉 네모 도리는 일상에 꼭 필요하고 경쟁력 있는 삶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는 알찬 도서와 웹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네모 도리는 창업, 재테크, 컴퓨터 도서 기획 및 웹 콘텐츠 기획·제작과 더불어 창업 관련 세미나 및 강의를 주요 업무로 하고 있는 창업․재테크 전문 출판 기획사입니다.
  •  
    2007년 상반기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나타났던 의류/언더웨어, 컴퓨터/주변기기, 유아용품 카테고리의 방문자 증가 추세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2007년 상반기를 기준으로 오픈 마켓 2개사(옥션, G마켓), 종합 쇼핑몰 5개사(디앤샵, 인터파크, GS이숍, CJ몰, 롯데닷컴)의 대분류 카테고리를 분석해본 결과 의류, 핸드폰, 패션잡화, 유아용품의 방문자 도달율이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유아용품은 의류 및 패션잡화 카테고리와 함께 인터넷 쇼핑몰을 주도하는 품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새롭게 만들어지는 쇼핑몰 중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는 품목 또한 유아용품 분야입니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치지 않고 창업을 하게 된다면, 실패한 창업자들의 전차를 밟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창업 전 철저한 계획과 분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이 책을 통해 인터넷 유아용품 창업에 관련된 기본 사항과 필수 사항들을 익혀보겠습니다. 유아용품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사례를 통해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강구하고, 시장의 상황이나 고객층을 분석하여 보다 더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보겠습니다.

    또한, 유아용품을 취급하는 국내 도매 시장과 중국 도매 시장의 분석을 통해서 유아용품의 유통 흐름과 수입 과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보고,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인터넷 광고 전략에 대해서도 함께 배워봅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유아용품 창업을 준비하는 독자에게 한마디 말을 전한다면, 유아용품의 카테고리는 그 종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 중 가장 자신 있는 분야로 시작해야 하며, 처음부터 너무 많은 가짓수로 시작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경험이 충분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하게 사입을 하게 되면 재고를 고스란히 떠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아용품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이 책이 작은 지침서가 되어 큰 보람을 맛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보문화사-절대로 하지 마라" 관련도서는 총 10권 입니다.
    - 인터넷 옷가게 절대로 하지 마라 : 대박낼 자신이 없다면
    - 유아용품 쇼핑몰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한 장사꾼이 될 자신이 없다면
    - 쇼핑몰 상품사진 절대로 찍지 마라 : 매출이 쑥쑥 오르지 않는다면
    - 인터넷 먹는장사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한 장사꾼이 될 자신이 없다면
    - DIY 액세서리 쇼핑몰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하는 10% 창업자가 될 자신이 없다면
    - 인터넷 패션 잡화 장사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하는 10% 창업자가 될 자신이 없다면
    - 소자본 창업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하는 10% 창업자가 될 자신이 없다면
    - 인터넷 무역·오퍼상 절대로 하지 마라 : e 세상에서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려면
    - 인터넷 옷 장사 절대로 하지 마라 : e 세상에서 1%가 될 자신이 없다면
    - 인터넷 창업 절대로 하지 마라 : e 세상에서 1%가 될 자신이 없다면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