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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분류 : SNS/E-business / 인터넷 창업/비즈니스
인터넷 패션 잡화 장사 절대로 하지 마라 : 성공하는 10% 창업자가 될 자신이 없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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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저 자 김병성 , 최윤재 , 네모 도리
ㆍ역 자
ㆍ구 분 국내서
ㆍ발행일 2007년 02월 24일
ㆍ정 가 12,000원
ㆍ페이지 359 페이지
ㆍISBN 978-89-5674-368-4
ㆍ난이도 초급.중급
ㆍ출판사 정보문화사
인터넷 창업 아이템 0순위 품목은 패션 잡화 장사
10%의 행복한 패션 잡화 장사가 공개하는 실전 노하우!



  • 인터넷 패션 잡화 창업의 성공 비밀!
  •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작은 가게, 큰 성공!
  • 인터넷 옷장사와 패션 잡화 장사로 가는 가장 빠른 길!

    이해하면 돈이 보이고, 실천하면 돈이 모이는 인터넷 패션 잡화 장사의 모든 것

  • 성공적인 인터넷 잡화 장사
  • 성공한 창업자의 진솔한 이야기와 잡화 창업 뒷 이야기
  • 인터넷 패션 잡화 창업
  • 인터넷에서는 잡화 장사가 최고다
  • 한국과 중국의 잡화 도매 시장
  • 팔리는 잡화 만드는 노하우
  • 온/오프라인 잡화 장사 시작하기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한 극심한 취업난이 큰 사회 문제가 되고 있다. 졸업을 해도 일자리가 없고, 회사 경영 악화로 일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길거리로 내몰리고 있다. 이들이 가장 쉽게 생각하는 창업 중 한 가지는 패션 잡화 아이템이다. 자본금이 다른 아이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게 들기 때문에 오랜 장사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게 되면 결국 얼마 지나지 못하고 쓴 잔을 마시고 포기하는 경우가 통계 수치상 90%에 이른다. 나머지 10%를 제외한 대부분의 패션 잡화 창업자는 실패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다.

    이 책은 "성공적인 인터넷 잡화 장사/성공한 창업자의 진솔한 이야기와 잡화 창업 뒷 이야기/인터넷 패션 잡화 창업/인터넷에서는 잡화 장사가 최고다/한국과 중국의 잡화 도매 시장/팔리는 잡화 만드는 노하우/온오프라인 잡화 장사 시작하기" 등을 주제로 노하우들을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내용을 이해하고 접근하게 되면 패션 잡화 장사의 경험이 없다 하더라도 행복한 인터넷 패션 잡화 장사의 기쁨을 알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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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년 겨울 [인터넷 옷장사 절대로 하지 마라] 도서가 출간된 후 여러 교육 기관과 문화센터로부터 강의 요청이 있었다. 여러 곳에서 강의를 하면서 가장 많이 받은 질문은 책 내용이 옷 한 가지에만 치중하고 있어 다른 품목에 대한 정보를 얻기 힘들다는 것이었다. 강의를 듣는 분들 중에는 의류 제작 업체 종사자, 의상 관련 전공자들도 있지만, 대부분 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픈 마켓에서 옷 장사가 가장 잘 되고 수요도 가장 많다는 이야기만 듣고 무작정 시작하는 경우였다. 하지만 의류는 수요가 많은 만큼 경쟁이 치열하며, 또한 틈새가 많지 않은 품목이기도 하다. 수많은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설픈 도전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런 분들에게 필자는 "수요만 보고 나아가지 말고 한발 물러서서 틈새를 볼 수 있어야 한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 의류 자체에서 틈새도 있지만 의류의 틈새는 바로 패션 잡화 품목이다. 패션 잡화 품목은 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픈 마켓에서 의류 품목만큼 시장성이 큰 분야이다. 또한 경쟁이 치열한 의류보다 틈새를 공략할 수 있는 방법들이 더 많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많은 책들이 너무 의류에만 치우치는 경향이 있다.

    초보자들이 패션 잡화 품목으로 인터넷 창업을 할 경우에는 트렌드와 접근성이 쉬운 품목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패션 잡화는 의류와 매우 밀접한 관련성이 있기 때문에 패션 잡화를 판매하려면 의류 트렌드에 대해서도 파악하고 있어야 큰 손해를 보지 않고 판매할 수 있다. 만약 이런 트렌드를 전혀 모르고 덤벼들었다간 고스란히 재고를 떠 안는 경우를 너무도 많이 보아왔기 때문이다. 또한 패션 잡화 품목에는 신발, 가방, 모자, 패션 시계, 벨트, 지갑, 패션 안경테 등 수많은 품목이 있다. 이 모든 분야를 모두 취급하려 하지 말고 처음에는 가장 접근이 용이한 품목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예를 들어, 신발보다는 가방과 모자의 접근성이 좋다. 이처럼 무조건 수요만 보는 것보다는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접근하기 쉬운 품목을 선택하여 시작하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패션 잡화 장사를 준비하는 독자에게 한 마디 말을 전한다면 인터넷 패션 잡화 장사를 할 때 처음부터 너무 많은 수량으로 시작하지 말기를 당부한다. 또한, 도매 시장에만 의존하지 말고 직접 수입이나 자기만의 브랜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된다는 것을 명심하길 바란다. 인터넷에서 자기만의 패션 잡화 브랜드를 런칭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하며, 필자의 작은 지식으로 책으로 만들어주신 네모 도리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
     
     
    "정보문화사-절대로 하지 마라" 관련도서는 총 10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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